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알림마당
  • 공지·공고
  • 공고
공고
게시물 조회
  • 대구지방환경청 기간제근로자(사무보조원) 채용공고
    • 등록자명 : 임경희
    • 조회수 : 2,350
    • 등록일자 : 2013.04.11
    • 담당부서 : 기획과
  • 대구지방환경청 공고 제2013-21호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대구지방환경청 기간제근로자(사무보조원) 채용공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우리청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(사무보조원)의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
    2013. 4. 11.

    대구지방환경청장

    Ⅰ. 채용인원 및 담당업무

    채용분야

    채용인원

    담 당 업 무

    근무부서

    사무보조원

    1명

    ○ 명예환경감시원 관리 보조

    차량 및 통신 관리 등

    기획과

    Ⅱ. 보수 및 근무조건

    ○ 보 수 : 1,225,200원/월(4대보험 포함)

    대구지방환경청 기획과[대구광역시 달서구 화암로 301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내]

    Ⅲ. 채용자격 및 요건(변경항목)

    기본 요건

   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

    - 공고일 현재 만20세 이상(1993. 4. 11. 이전 출생자)인 자

   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서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

    - 제1종 운전면허(보통) 이상 소지하고 운전이 가능한 자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우대 요건

    우선 채용)

   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등

    제5조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세대주

    제14조 제3항에 의한 상이등급에 해당하는 자

    엑셀, 엑세스, 파워포인트 등 컴퓨터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숙련자 우대

    - 환경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근무경력자 우대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Ⅳ. 시험방법

    1차 : 서류심사

    여부 결정

    채용예정인원의 3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결정

    2차 : 면접심사

  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등을 심사하여 우수자 선발

    최종합격자 1명과 예비합격자 1명을 선발

    ※ 예비합격자는 최종합격자가 결격사유 등으로 채용되지 않거나 최종합격자가 채용된 이후 3개월 이내에 포기하는 경우 채용함.

    Ⅴ. 응시원서 접수

    접수방법 :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접수

    접수장소 : 대구지방환경청 기획과

    주소 : (704-888)대구광역시 달서구 화암로 301. 대구지방환경청 기획과

    연락처 : 전화 053)230-6411, FAX (053)766-0930

    Ⅵ. 채용일정 및 합격자 발표

    원서 접수

    서류심사(1차)

    합격자 발표

    면접 시험

    최종(예비)

    합격자 발표

    ※ 서류심사 및 최종(예비)합격자는 대구지방환경청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Ⅶ. 제출서류

   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동의서 각 1부(소정양식)

    -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작성

    (해당자에 한함).

    (해당자에 한함).

    최종학력증명서 1부.

    주민등록초본(남성의 경우 병역사항 기재본) 1부.

    Ⅷ. 기타

    합니다.

    ○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

    부적합한 사유가 있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시험결과 채용적격자가 없는 경우 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바랍니다.

     

  • 첨부파일
  • 목록
  • 이전글
    달성습지 겨울철새(두루미류) 유치방안 연구 용역사업 입찰 재공고
    다음글
    [대구녹색환경지원센터]중소기업 환경기술 지원사업 공고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