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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민원실 기간제 근로자 신규채용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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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등록자명 : 이민정
- 조회수 : 3,659
- 등록일자 : 2016.11.15
- 담당부서 : 총무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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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강유역환경청 공고 제68호
한강유역환경청에서는 기간제근로자의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16. 11. 15.
한 강 유 역 환 경 청 장
1. 채용개요
○ 채용예정인원 : 기간제 근로자 1인(전화 상담원)
○ 담당업무 : 민원 전화상담 및 일반‧법정민원 및 정보공개청구 접수‧관리, 통계자료 작성 및 관리
○ 계약기간 : ‘16. 12. 1.(목) ~ ’17. 5. 31.(수)
※ 민원실 운영여건에 따라 기간연장 가능
2. 지원자격
○ 국가공무원법 제33조(결격사유) 각호의 1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다음 자격요건을 갖춘 자
- 공고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자(1997. 11. 15. 이전 출생자)
- 성실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며 채용기간 중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
- 워드프로세서, 엑셀 등 전산업무 가능자
※ 저소득층, 장애인 대상자, 공공기관 민원실 근무경력자 채용 우대
3. 보수 및 근무조건
○ 보수 : 월 1,453,900원(4대 보험금 포함)
○ 근무시간 및 휴일 : 「환경부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」준수
4. 지원자 서류 접수
○ 제출 서류
① 응시원서 1부
② 자기소개서1부
③ 졸업증명서 1부
④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1부
⑤ 자격증사본 1부 (해당자에 한함)
⑥ 경력증명서 1부 (해당자에 한함)
⑦ 저소득층 및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(해당자에 한함)
○ 접수방법 : e-mail(lmj74@korea.kr), 우편 또는 방문접수(민원실)
※ e-mail 접수시 관련서류(지원서, 기타 증명서 등)는 스캔하여 파일 첨부
○ 접수기간 : 2016.11.15(화) ~ 11.21(월) 18:00
5. 서류심사 및 면접
○ 1차 서류심사 : 2016.11.23. 서류심사 후 3배수 선발
○ 2차 면접심사 : 2016.11.24.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일정 등 개별 통지
6. 최종 합격자 발표
○ 2016.11.25.(금)에 개별통보
7. 기타 사항
○ 합격통지 또는 채용계약후 신원조회 등에서 채용 결격사유 발생시 채용(계약)을 취소할 수 있음
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 미제출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○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한강유역환경청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
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강유역환경청 총무과 담당자(☎ 031-790-2887)에게 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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