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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낙동강수계 수변지역 토지매수사업 홍보안내문.
    • 등록자명 : 이윤서
    • 조회수 : 7,961
    • 등록일자 : 2014.05.02

  • ◈ 광역취수원을 중심으로 지역민들에게 상수원의 중요성을 부각시키고, 현지 주민들의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여 토지매수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홍보 강화방안에 대한보고

    1. 목  표
     ○ 토지매수사업의 목적 및 상수원의 중요성 등에 대한 지역민들의 인식변화와 현장의 애로사항 청취를 통한 ‘열린 환경행정’ 이미지 강화
    2. 홍보방향
     ○ 사업의 취지와 지역의 여건을 고려한 홍보
     ○ 지역의 특성과 지역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
    3. 홍보방안
    □ 현장홍보
      · 매도신청방법, 범위, 절차 등 행정사항과 유의사항
      · 이장단회의나 마을회관을 통한 브리핑 실시
      · 필요시 출입기자단과 병행하여 실시

    □ 미디어홍보
     ○ 라디오, 신문, 시보·군보를 활용한 토지매수사업 홍보
        · MBC라디오 : 20초짜리 멘트(상반기 1개월)
        · 지역신문 : 2단 × 6cm(1개월/반기별, 붙임)
        · 시·군보 : 토지매수사업관련 해당 지방자치단체(분기별, 붙임)
     ○ 생태복원 완료 토지 등에 대한 사진·영상물·방문기 등을 유투브·SNS 등에 게재
        · 매수된 토지의 관리방법에 대하여 낙동강 하류주민들의 토지매수사업의 이해증진
     ○ 정기발행 신문, 잡지 등을 활용 관련 사진기사나 내용 기고
    □ 기타홍보
     ○ 우리청 홈페이지, 트위터, 페이스북에 사업내용 등 등재
        · 질문 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답변
     ○ 시·군 민원실에 토지매수 홍보 리플릿 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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