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컨텐츠 화면
- 정보마당
- 부서별자료
- 전체
전체
- 전자인계서 작성 대상 및 입력시기
-
- 등록자명 : 이영재
- 조회수 : 8,413
- 등록일자 : 2008.11.24
- 담당부서 : 환경관리과
-
'08.8.4일 부터 의무 사용하고 있는 전자인계서 작성(올바로 시스템 이용)과 관련하여
작성대상 및 입력시기를 정리한 자료입니다.
- 우리청은 11월 30일까지를 행정계도기간으로 운영중에 있음
- 입력기한 초과, 오류발생 등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동 내용 숙지 요망
-
- 이전글
- 클린주유소 지정신청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