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알림마당
  • 공지·공고
  • 전체
전체
게시물 조회
  • 물품구매공고
    • 등록자명 : 계획과
    • 조회수 : 3,394
    • 등록일자 : 2001.06.23
    • 담당부서 : 계획과

  • 전주지방환경관리청 물품공고 제 2001-2호

       우리청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대기오염도 검사장비 및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구매 공고합니다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01. 6. 23.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전주지방환경관리청 재무관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1. 공고에 부치는 사항
     가. 제 1 물품군
        - 대기오염도 검사장비 및 부품
          ㅇ 4ft Cooling Probe Assembly for Dust
          ㅇ Stack Sampling System 부품

     나. 제 2 물품군
        - 대기오염도 검사장비
          ㅇ Automatic Gas Analyzer
          ㅇ Aneroid Barometer(기압계)
        -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
          ㅇ Incubator
          ㅇ Narrow mouth Bottle
          ㅇ Attest Rapid Readout Biological Indicator

    2. 계약방법 : 수의계약

    3. 계약일정
     가. 견적서의 제출
       - 제출일시 : 2001년 6월30일 13:00
       - 제출방법 : 직접제출, 우편제출(제출시한까지 도착분에 한함), FAX제출
         (제출시한까지 도착분에 한함)
       - 제출장소 : 전주지방환경관리청 계획과
         ㅇ 주소 :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407-1(우편번호 560-243)
         ㅇ FAX : 063-253-9363
       - 제출시 유의사항
         ㅇ 물품 견적은 물품군별로 구분하여 견적서 제출
         ㅇ 견적서 제출시 각 물품에 대한 사양서를 함께 제출

     나. 계약상대자의 선정
        - 물품군별 총액기준으로 최저가 견적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되
          우리청 구매사양에 부합여부 검토 후 결정

    4. 계약의 체결
     가. 계약의 체결 : 계약상대자 선정후 5일이내

     나. 납품기한 : 구매물품별 결정

     다. 계약시 제출서류
       - 계약이행 보증금(증권) : 계약금액의 20%
       - 법인등기부등본 1부.
       - 인감증명서 1부.
       - 사용인감계 1부.
       -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.

    5.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

     가. 견적서의 제출은 제출시한내에 제출된 것만 유효하며 그 이외의 것은
         무효처리함

     나. 견적서 제출자는 첨부의 각 품목별 규격 또는 사양서를 숙지하여
         우리청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에 부합되는 물품을 견적하여야 함

     다. 계약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다음으로 문의바람
       - 계약관련 : 전주지방환경관리청 계획과 정성욱(063-253-9361∼2)
       - 대기오염도검사장비 및 부품관련 : 지도과(063-253-9262∼3)
       - 감염성폐기물 분석용 부대장비 및 초자류 : 측정분석과 나은영
          (063-253-9264)

    첨부  물품별 규격 또는 사양서 각 1부.
  • 첨부파일
  • 목록
  • 이전글
    간부회의자료
    다음글
    2001년도 5월중 환경측정망 운영결과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