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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민원실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공고
    • 등록자명 : 이민정
    • 조회수 : 4,897
    • 등록일자 : 2015.08.18
    • 담당부서 : 총무과
  • 한강유역환경청 공고 제2015-61호

     

    한강유역환경청에서는 기간제근로자의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    2015. 8. 18.

    한 강 유 역 환 경 청 장

     

    1. 채용개요

    ○ 채용예정인원 : 1명(민원실 근무)

    ○ 담당업무 : 일반‧법정민원 및 정보공개청구 접수‧관리, 한강수계 오염원 조사 등 통계자료 작성 및 관리

    ○ 계약기간 : 2015. 9. 1 ~ 2016. 2. 29.

    ※ 민원실 운영여건에 따라 기간연장 가능

     

    2. 지원자격

    ○ 국가공무원법 제33조(결격사유) 각호의 1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다음 자격요건을 갖춘 자

    - 공고일 현재 만 19세 이상인 자(1996. 8. 18. 이전 출생자)

    - 성실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며 채용기간 중 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자

    - 워드프로세서, 엑셀, 파워포인트 등 전산업무 가능자

    ※ 저소득층, 장애인 대상자, 공공기관 민원실 근무경력자 채용 우대

     

    3. 보수 및 근무조건

    ○ 보수 : 월 1,299,500원(4대 보험금 포함)

    ○ 근무시간 및 휴일 : 「환경부 무기계약 및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」준수

    4. 지원자 서류 접수

    ○ 제출 서류

    ① 응시원서 1부

    ② 자기소개서1부

    ③ 졸업증명서 1부

    ④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1부

    ⑤ 자격증사본 1부 (해당자에 한함)

    ⑥ 경력증명서 1부 (해당자에 한함)

    ⑦ 저소득층 및 장애인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(해당자에 한함)

    ○ 접수방법 : e-mail(lmj74@korea.kr), 우편 또는 방문접수(민원실)

    ※ e-mail 접수시 관련서류(지원서, 기타 증명서 등)는 스캔하여 파일 첨부

    ○ 접수기간 : 2015.8.18(화) ~ 8.24(월) 18:00

     

    5. 서류심사 및 면접

    ○ 1차 서류심사 : 2015. 8. 25. 서류심사 후 3배수 선발

    ○ 2차 면접심사 : 2015. 8. 26.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일정 등 개별 통지

     

    6. 최종 합격자 발표

    ○ 2015. 8. 28.(금)에 개별통보

     

    5. 기타 사항

    ○ 합격통지 또는 채용계약후 신원조회 등에서 채용 결격사유 발생시 채용(계약)을 취소할 수 있음

    ○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 미제출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    ○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한강유역환경청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

    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강유역환경청 총무과 담당자(☎ 031-790-2887)에게 문의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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