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알림마당
  • 공지·공고
  • 공지
공지
게시물 조회
  • 화학안전관리단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(통계조사 업무)
    • 등록자명 : 김은정
    • 조회수 : 4,618
    • 등록일자 : 2015.09.17
    • 담당부서 : 화학안전관리단
  • 한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관리단 기간제근로자 채용공고

    1. 채용인원 및 응시자격
    ○ (채용인원) 사무보조원 3명
    ○ (담당업무) 화학안전관리단 내 통계조사업무 지원 및 사무보조 업무
    ○ (응시자격) 워드프로세서, 엑셀 등 전산업무가 가능한 자
    * 우대조건 : 화학·화학공학·환경 관련 전공자, 사무보조 경력자, 운전면허증 소지자, 저소득층, 장애인

    2. 근무처, 계약기간 및 보수 등
    ○ (근무처) 한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관리단(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29, 망월동)
    ○ (계약기간) ‘15. 10. 1 ~ ’15. 12. 15
    ○ (보수조건) 월 1,299,500원(4대 보험 포함)
    ○ (근무시간 및 휴일) 09:00~18:00, 주 5일(토, 일 휴무)

    3. 시험방법 및 합격자 발표
    ○ 1차 서류전형
      - (방법) 응시자가 제출한 제반서류를 토대로 응시요건 적합여부 및 기본자질을 심사하여 2~3배수 선발
      - (1차 합격자 발표) ‘15. 9. 24(목) 이후(합격자 개별 통보)
    ○ 2차 면접시험
      - (면접일자)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
      - (방법) 전문성, 적극성, 성실성 등 응시자의 인성 및 자질평가
      - (최종 합격자 발표) 면접시험일 이후 개별 통보

    4. 제출서류
    ○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(소정양식) 각 1부(필수 제출)
    ○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1부(필수 제출)
    ○ 졸업·자격·경력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
    ○ 저소득층 및 장애인 등 우대조건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(해당자에 한함)
    * 증빙서류 누락 시 경력을 인정할 수 없으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.

    5.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
    ○ (교부 및 접수기간) ‘15. 9. 17(목) ~ 9. 23(수) 17:00
    ○ (교부방법) 한강유역환경청 홈페이지 등 공고문에서 응시원서 등 소정의 양식를 다운받아 사용
    ○ (접수방법) 방문,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(kej0309@korea.kr)
      - 우편, 방문 접수는 접수마감일 17:00까지 접수처 도착분에 한함
    ○ (접수처)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229 한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관리단 김은정 주무관 앞

    6. 최종 합격자 발표
    ○ ‘15. 9월 중 면접 합격자 개별통보
      - 최종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하는 등의 사정으로 결원을 보충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합격자 발표일 이후 재공고 또는 면접시험 평정 성적 우수자 순으로 추가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

    7. 기타 사항
    ○ ‘기간제근로자’란 기간의 정함이 있는 근로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공무원이 아닌 자를 말함
    ○ 합격통지 또는 채용계약 후 채용 결격사유 발생 시 채용(계약)을 취소할 수 있음
    ○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, 서류 미제출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
    ○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해당시험일 전일까지 한강유역환경청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됨
    ○ 해당 업무를 수행하는데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거나 또는 재공고할 수 있음
    ○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강유역환경청 화학안전관리단 담당자(김은정, 031-790-2892)에게 문의

  • 첨부파일
  • 목록
  • 이전글
    한강유역환경청 종합감사 정보·의견 수렴(제출기한: 2015.10.8.까지)
    다음글
    한강유역, 임진강유역 폐수배출시설 설치제한을 위한 대상 지역 및 시설 지정 일부개정 고시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  •   
확인